유튜브가 국내 디지털 음원 시장에서 세력을 확장하고 있다. 국내 1위 사업자 멜론 등 토종업체는 맞대결할 뾰족한 대응책을 찾지 못하고 있다. 국내 음원산업 육성을 위한 국회와 정부 관심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.
인터넷기업협회가 지난해 발간한 '모바일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보고서'에 따르면 모바일 음악 감상 시 주로 이용하는 앱은 유튜브가 43%로 멜론 28.1%, 지니 7.7%를 압도했다.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2019.09.23 15:41
좋아요 3
조회수 1,340
댓글 0
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
와이어디
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!
인켓팅
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
플랜브로
고객이 ‘더 오래’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
Charlla
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
트렌드라이트
스포츠, K-POP, 캐릭터…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
로플랫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